• 로그인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  • ENGLISH

AS안내

항상 고객의 편의를 생각하는 회사가 되겠습니다.

항상 고객의 편에서 생각하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SOVICO의 정식수입 제품인지를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정식수입품이 아닌 경우 AS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.

  • 1. 보증기간

    구입일로부터 1년간(일부 브랜드 제외) 무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  • 2. 보증기간 적용 및 세부사항

   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, 기능상 하자 발생 시, 보증기간 이내에는 무상으로 수리해 드립니다.

  • 다음의 경우에는 보증기간 중일지라도 실비의 부품비를 받습니다

    •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 및 손실
    • 화재, 수재 등의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
    • 당사 서비스 직원 이외의 사람의 수리로 인한 고장
    • 사용 전원의 이상으로 인한 고장
    • 변경 또는 손상시킨 경우
  • 3. 주의사항

    보증기간이 경과한 후에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실비로 수리해 드립니다.
    보증서에 제품 모델명과 제조번호의 기입여부를 반드시 확인해 주십시오.
    기타 A/S나 보증수리 내용에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가까운 대리점이나 당사 서비스센터에 문의해 주십시오.

  • 4. 접수방법 안내

    직접 방문 또는 택배를 통하여 접수하시면 됩니다. 공휴일 외 휴무일이 있을 수 있으니, 방문 시 미리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    업무시간 - 평일 09 ~ 18시(점심시간 12:00 ~ 13:00) ※ 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 휴무
    품질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으로 사용 도중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수리비와 수리 접수 시 발생되는 운임비용 (택배비용에 한함) 부담
    제외 품목 : 고객 부주의로 인한 고장 및 손상의 경우는 제외됩니다.

  • 5. 택배 접수시 유의사항

    수도권, 지방에 상관없이 지정택배사인 로젠택배 남서초지점 (전화: 0505-2788-229)로 예약해 주십시오.
    오리지널 박스 또는 외부 충격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할 수 있는 완충재를 사용하여 견고하게 포장하신 후 보내 주십시오.
    ※ 부실한 포장으로 인해 운송 도중에 제품 및 내용물이 손상되어 접수될 경우, 당사에서는 이를 책임지지 않습니다.
        연락처, 성명/상호명, 모델명, 시리얼번호, 구입일/구입처, 고장 내용, 부속품 내용 및 당부사항 등을 상세히 기재하여 보내 주십시오.
    ※ 유상 수리의 경우, 접수 및 반송 시 발생하는 운임은 고객 부담입니다.
    ※ 서비스센터(서초구 방배3동)로 직접 방문 시, 토/일/공휴일은 휴무로 접수불가